6.25 전쟁 기념 주일 대표 기도문

찬양과 감사

하나님의 아버지의 기이하고 놀라우신 사랑과 능력을 찬양합니다. 사람의 힘으로 감당할 수 없었던 역사의 위기 속에서 친히 능력을 베푸사 대한민국을 사랑하시고, 적화야욕의 발톱에서 구원하셔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멀리하고, 하나님을 믿는 자들을 조롱하고 박해했던 북한의 야욕을 우리가 잊지 않게 하옵소서.

호국보훈의 달

오늘은 6.25 전쟁 기념주일입니다. 6월이면 항상 대한민국을 6월을 호국보훈의 달로 정하고 전쟁으로 인해 받았던 상처와 아픔, 그리고 고통을 상기하여 다시는 외세의 침략으로부터, 북한의 침략으로부터 고통을 당하지 않기를 다짐합니다.

6.25 전쟁을 기억합니다.

아무런 준비를 하지 못했던 남한은 소련의 지원을 받아 전쟁을 준비한 북한군에게 너무나 쉽게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불과 몇 달만에 낙동강까지 밀려 패망의 기운이 짙던 시기에 하나님은 기적적으로 유엔군을 참전 시켜 상황을 역전 시켰습니다. 참으로 기적과 같은 일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를 어찌 찬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강력한 대한민국이 되게 하소서.

이제 대한민국이 세계 속에서 강대국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발전해야 할 부분이 있고, 강해져야 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옆이 대한민국은 탐내는 이리 떼와 같은 일본이 있고, 중국이 있습니다. 그들은 때로 친구처럼 보이고, 때로는 원수처럼 보이나 실상은 언제나 대한민국을 잡아 먹으려는 이리들이었습니다. 우리가 절대 그들에게 속지 않게 하옵소서. 절대 그들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기를 원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이 더 강한 나라가 되게 하소서. 더 강력한 군사력을 지난 나라, 더 부유한 경제력을 지난 나라, 더 위대한 정치적 능력을 가진 나라가 되어 주변의 나라들에게 바른 대한민국, 강한 대한민국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 되게 하소서.

일본도 하나님을 섬기지 않습니다. 북한도 섬기지 않습니다. 중국도 속으로는 종교를 부정하는 자들입니다. 오직 자유 대한민국만이 하나님을 섬기며, 기독교가 강한 나라입니다. 하나님 이 나라를 부흥케 하옵소서. 이 나라에 힘을 주옵소서. 이 나라가 더욱 든든해 지게 하옵소서.

한국교회가 일어나게 하소서.

무엇보다 대한민국이 하나님을 높이며, 하나님 만을 섬기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모든 나라가 합력하여 하나님의 뜻을 세워 가며, 모든 교회가 열심을 내어 하나님의 이름을 만천하에 알리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지역마다 교회가 세워지고, 마을마다 주의 복음이 증거 되며, 곳곳마다 하나님의 나라가 건설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기도합니다.

찬양 받으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게 하옵소서. 하나님 만을 높이는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38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