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6월 첫째 주

하나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찬양합니다. 친히 말씀으로 세상만물을 창조하시고 긍휼과 사랑으로 붙드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그 어떤 곳도, 그 무엇도 하나님의 손이 미치지 않은 곳이 없고,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무소부재하신 하나님의 영원하신 능력을 찬양합니다.

6월의 첫 주일을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주어진 일상과 삶의 일정 속에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온전히 찬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광대하신 하나님, 오늘도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역사하여 주시고 주님만을 온전히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우리의 모든 것이 하나님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늘 걱정하며 근심하며 살아갑니다. 우리의 부족함과 믿음 없음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여름이 시작되는 달입니다. 특별히 6월은 호국보훈의 달로 한국 역사에 뼈아픈 전쟁의 상흥이 있던 시기였습니다. 상상하기도 힘든 상황 속에서 우리가 해야할 마땅한 것들을 실천하며 살아가는 한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계절의 변화 시간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아갈까요?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의 능력을 늘 찬양하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뜻을 깨달아 실천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에게 진실한 마음과 정직한 마음을 주시사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와 찬양이 끊이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하나님의 마음을 채워 주옵소서. 우리 안에 하나님의 말씀을 채워 주옵소서. 말씀이 삶이 되어, 날마다 주의 말씀을 따라가는 아브라함과 같은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육이오 전쟁은 우리 민족에게 큰 아픔과 고통이었습니다. 교활한 북한 공산당은 소련에게 지원 받은 수많은 땡크와 전쟁 무기로 남한을 공격하여 적화통일을 시키려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 민족을 사랑하사 유엔군을 통하여 다시 회복하게 하셨습니다. 그동안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수많은 사람들의 희생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이 나라를 하나님의 것입니다. 이 나라를 주님께서 세우신 나라입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사 가장 복되고 아름다운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다시는 그 어떤 나라로부터 침략을 당하거나 모욕을 당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세계 속에서 강력한 나라, 위대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으로 행하게 하옵소서. 진실한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임하시고,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10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