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3월 셋째 주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3월의 중앙에 들어섰습니다. 피어나는 꽃들은 우리의 눈과 코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놀라운 자연만물을 보니 감사와 찬양을 돌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오늘도 거룩하신 주님을 뵙고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사순절을 보내며 예수님께서 행하신 사랑과 은혜를 묵상해 봅니다. 가난한 저희들에게 오셔서 부유하게 하시고, 고독한 자들에게 친구가 되어 주시며, 연약한 자들에게 힘이 되시며, 소망이 없는 자들에게 소망이 되어 주셨습니다. 모든 것은 내려 놓고 오직 하나님 아버지의 원대로 고난의 길을 걸었습니다. 십자가에서 죽기까지 순종하신 주님을 기억하며 오늘도 주님을 따라 하루하루 감사와 찬양을 돌리게 하옵소서. 날마다 말씀을 묵상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한국의 모든 교회가 예수님의 십자가의 길을 걷기를 원합니다. 각자의 처소에서, 지역에서 마땅히 해야할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교단과 파벌, 지교회만의 욕심을 버리고 모두가 함께 연대하며, 함께 연합하여 아름다운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이 되어 서로를 위하여 수고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목장 모임이 활성화 되기를 원합니다. 분주한 시대를 살아가면서 모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때일 수록 더욱 사랑하고 연합하여 하나님을 높이는 목장이 되기를 원합니다. 함께 기도하고 말씀을 나눌 때 하나님의 충만한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주의 사랑의 띠로 연합되기를 원합니다. 각 가정 속에 있는 힘듦과 어려움을 해소하여 주시고, 고난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바라보는 믿음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힘들수록 하나님을 더욱 사모하고 붙들게 하옵소서. 여러 가지 기도 제목을 마음에 품고 기도하는 이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더하사 응답하여 주옵소서.

열매 맺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면서 거룩한 시간으로 채워 주옵소서. 오늘은 남 전도회 월례회가 진행됩니다. 각 전도회 별로 함께 모여 나누고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 붙들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44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