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3월 둘째 주

삶의 주관 자가 되시며, 존재의 이유와 목적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거룩한 주일 주님 앞에 나와 예배합니다. 온 천지가 봄의 따스한 기운을 입고 생명의 힘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긴 겨울을 끝내고 다시 시작되는 아름다운 계절 함께 모여 예배 함이 은혜입니다. 오늘도 주님을 사랑하는 주의 백성들이 모여 예배 하오니 받아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한 저희들입니다. 주여, 저희들을 긍휼히여겨 주시 옵소서. 허물과 죄를 거룩하신 주의 보혈로 모두 씻어 주옵소서. 늘 하나님의 뜻대로 산다하면서 세상에 휘둘리고 넘어질 때가 많습니다. 주여,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오직 하나님께만 붙들리게 하옵소서.

저희를 위하여 고난 받으시고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신 예수님을 묵상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 삶의 목적이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입니다. 우리를 위하여 친히 죽음을 당하시고 죽은 자 가운데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의 참된 능력을 우리가 늘 따라가며 함께 그 길을 걷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게 생명이 있음도 주님 때문이요. 우리에게 소망이 있음도 주님 때문입니다. 늘 주님을 기억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사방에서 서서히 잎을 내고 푸르름을 자랑합니다. 우리 눈에는 죽은 것 같았던 나무들이 푸른 새싹을 내고, 얼어 붙었던 땅이 새싹을 틔웁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에 감사 찬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혜와 사랑으로 통치하십니다. 주여, 우리도 시기와 때에 맞는 신앙의 옷을 입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덧입혀 주기를 원합니다. 주야로 주의 말씀을 묵상하여 하나님의 계명을 따라 살아가는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 3월이 되며 많은 분들이 주님께 헌신하고자 합니다. 전도대에 참여하고, 기도회에 참여하고, 예배를 섬기는 자로 봉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님, 저들에게 충만한 은혜를 베푸시사 능히 감당할 힘과 능력을 주소서. 주의 일을 할 때 우리의 힘과 능으로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주여, 은혜를 내리사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전하시기 위하여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뜨거운 마음과 열정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44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