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주일낮 대표 기도문

샬롬! 오늘은 10월 넷째 주일 대표 기도문을 준비했습니다. 가을이 깊어가는 주간입니다. 들은 추수가 한창이고, 산은 단풍으로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 기도

지금도 살아 계셔서 주의 자녀들에게 값진 것들을 선물로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오늘도 저희들의 일용할 양식을 허락하사 굶지 않도록 하시고, 풍성한 은혜로 채우시가 이웃과 나눌 수 있도록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부르심에 합당한 생활

오늘도 주의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온전히 주님만을 찬양하게 하소서. 주의 존전에 나온 주의 성도들이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님을 바라며 높이는 삶을 그치지 않게 하소서.

사랑의주님, 우리 교회가 성령으로 충만한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사모하여 나아오는 자마다 성령의 임재하심을 통하여 삶이 변화되고, 강인한 정신력으로 힘을 얻게 하소서. 주의 이름을 부를 때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어 기쁨과 소망을 얻게 하소서.

일꾼들에게 복을 주소서.

특별히 몸된 교회를 섬기는 주의 일꾼들에게 성령 충만을 허락하시고, 믿음과 지혜를 더하심으로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은혜 주소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교회를 섬기는 이들이 많습니다. 교사로, 성가대로, 예배 봉사자로, 식당으로, 운전으로 차량으로, 매주 자신의 자리를 떠나지 않고 헌신하는 이들에게 주의 특별한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평안의 복을 주소서.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살아가면서 걱정하지 말아야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주님을 따라야 함에도 세상의 유혹에 휩쓸려 살아갈 때가 너무나 많습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우리가 시간이 갈수록 믿음의 경륜이 깊어질수록 주님을 닮아가게 하시고, 하늘에서 내리는 평안의 복을 받아 누리게 하소서. 오직 믿음으로 승리하며, 주님이 인도하시는 대로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예배를 위해 기도합니다.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예배에 참석하는 자마다 성령으로 가슴이 뜨거워지게 하시고, 찬양할 때 모든 근심이 사라지며, 말씀을 들을 때 악한 영들이 우리에게서 완전히 떠나게 하옵소서. 성령의 충만하게 하사 모든 질병과 근심이 예배를 통해 사라지게 하소서.

특별히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소서. 아브라함처럼 하나님의 말씀에 사로 잡히게 하시고, 바울 처럼 성령 충만하여 진리의 말씀을 밝히 드러내게 하소서. 모든 교역자들에게도 함께 하시고, 예배에 참석한 모든 주의 백성들이 힘을 얻게 하소서.

마무리 기도

오늘도 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사정은 잘 알지 못하나 주님께서 그들의 마음 가운데 예배를 갈망하는 마음을 주시고, 예배에 참석할 수 있는 복된 삶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성가대의 찬을 흠향하여 주시고,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권능의 두루마기를 입혀 주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13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