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모든 만물의 주관자요 능력자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7월의 첫 주일, 맥추 감사 주일로 하나님께 지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반년을 지내고 새로운 반년을 맞이합니다. 지금까지 저희를 지키시고 인도하여 주신 것처럼 남은 6개월도 하나님의 긍휼과 은혜가 충만한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자비의 주님, 우리는 늘 주님을 따라가려 하지만 주님께서 주신 은혜를 망각하며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오늘도 주님 앞에 감사하지 못한 저희의 삶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정직한 자를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성실한 자들에게 복을 주십니다. 심는 대로 거두게 하시고, 수고한 자들에게 열매를 허락하십니다. 울며 씨를 뿌리지 않으면 어찌 기쁨으로 단을 거둘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을 이루시고 성취하시는 신실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게 하옵소서.

우리가 늘 말씀을 좇아 산다고 하면서도 믿음의 연약함으로 세상의 유혹에 넘어질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 안에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과 은혜를 온전히 찬양하게 하옵소서.

여름 선교 사역을 위해 기도합니다. 다음주부터 있을 동남아 선교지 순회 사역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님과 함께 동참하는 선교위원들과 자원하여 함께 떠나는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선교 사역지에서 설교하고 집회할 때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가득차게 하옵소서.

오늘은 맥추 감사 주일입니다. 반년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놀라운 사랑과 응답하심에 감사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돌보심을 찬양하고 높이기를 원합니다. 우리 입술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을 높이게 하옵소서.

은혜의 주님! 이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더위로 인하여 자칫 나태하고 무기력하여 우리의 믿음생활이 후퇴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 강한 팔로 굳게 잡아 주시고 바른 신앙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우리의 삶 가운데 깊이 간섭하여 주시옵소서.

새로운 한 달이 시작됩니다. 7월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7월 한 달 동안 교회도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계획하는 일들이 주님의 영광을 나타낼 수 있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증거 하는 귀한 일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여름성경학교와 중고등부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매양 돕는 손길과 가르치는 교사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능력을 더해 주시고 정성을 다하게 하셔서 어리고 젊은 심령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서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고 성령의 검으로 무장하는 귀한 열매를 거두게 하시옵소서.

능력의 주님! 교회에 필요한 물질이 부족한 가운데 있습니다.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신으로 되느니라’ 라고 하신 주님, 저희들 심히 부족하고 나약하오니 주의 능하신 손길로 풍족하게 채워주셔서 주의 일을 행하기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모든 성도들이 선포되는 말씀에 아멘으로 화답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6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