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새벽 기도문 대표 기도문

드디어 3월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 갑니다. 지나온 시간도 감사하고, 다가올 시간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우리 가운데 넘쳐 나기를 기도합니다. 3월에 드릴 수 있는 새벽 대표 기도문입니다. 참조 하셔서 은혜로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새벽 대표기도문

첫 날 새벽 기도문

참 좋으신 하나님, 저희에게 3월을 허락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3월 첫 날입니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달, 새로운 날에 하나님께 나와 예배 할 수 있음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우리를 붙들어 주시고, 온전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 하기를 원합니다.

이른 새벽 주님께 나와 예배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도무지 살아갈 수 없는 죄인들입니다. 하나님 만을 더욱 사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3월 새벽 기도문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어둔 밤을 지나 여명이 밝아 오는 이른 새벽,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며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따스한 봄바람이 꽃향기를 품고 저희의 가슴으로 파고 들어옵니다. 하나님께서 만드신 세계는 얼마나 아름답고 고귀한지요. 하나님은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시고, 모든 것을 사랑으로 이끄십니다. 주여, 늘 주님 만을 사랑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며 주님을 사랑하여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35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