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5월 첫째 주 (어린이 주일)

5월 첫째 주일 낮, 어린이 주일 대표기도문

시간이 갈수록 더욱 존귀하시며,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위대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시고, 하나님 앞에 나와 찬양과 경배를 돌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의 첫 주일, 어린이 주일로 지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가 주의 말씀을 묵상하며, 생명의 주님을 더욱 의지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이 땅의 모든 어린이들이 하나님 앞에서 평화를 누리며,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믿음으로 자라게 하시고, 지혜가 더하여짐으로 세상 속에서 사랑 받으며, 주님을 섬기는 자들로서 아름다운 본을 본이게 하옵소서.

썩어가는 세상에 물들지 않게 하시고, 믿음으로 승리하는 주의 존귀한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선한 경쟁을 통해 더욱 발전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시는 능력으로 하나님을 높이는 복된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이 땅에 아직 많은 어린아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아이들의 줄어드는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속히 정부와 모든 국민이 하나 되어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믿음의 자녀들을 말씀을 양육하여 하나님의 아름다운 나라를 확장하게 하옵소서.

믿는 자들을 사랑하시고 붙들어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힘들고 어려울 때 저희 가운데 임재하여 주셔서 주의 풍성한 사랑과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겁을 내지 않고 오직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함으로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5월을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을 먼저 생각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부모를 공경하고, 자녀를 사랑하며, 말씀으로 잘 양육하는 아름다운 믿음의 공동체를 이루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의 참 가장이심을 알고 모든 것이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으로 하나 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 교회를 늘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 앞으로 더욱 주님으로 인해 성장하며, 기쁨과 감사는 넘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사랑하며, 무엇보다, 세상 속에 복음을 힘 있게 증거 하는 자들로 세워 주옵소서. 진실한 마음으로 이웃을 사랑하고,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자들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시간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방황하는 인생들에게 복을 주시사 그들에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더하여 주옵소서. 영혼의 거처를 얻지 못하여 두려움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이 주님을 거처삼아 영원한 안식을 얻게 하옵소서.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봄의 마지막 끝자락에서 점점 여름의 더위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주님 안에서 강건 하여지고,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모든 것을 이루시고 성취하시는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