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

주일 낮 대표기도문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한 4월 셋째 주일입니다. 2024년 4월 21일 주일 예배 기도문을 공유합니다. 4월의 세 번째 주일이자, 봄의 중턱을 넘어 점점 더워지는 시간입니다. 5월은 수많은 행사로 바쁜 달이니 4월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감사와 찬양

사랑의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늘 돌보시고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사 저희를 이곳에 불러 모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얼굴 뵈옵기를 간절히 구하며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높이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저희를 구원하셔 주셨지만 주님의 원하시는 길을 따르지 않고 내 마음대로 살아갔던 지난 시간들을 하나님께 회개합니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복된 시간을 주셨지만 하나님은 저희를 붙드심으로 안전하게 지나왔습니다. 하지만 은혜를 순종으로 갚지 못하고 내 마음으로 살았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주여,저희들의 죄를 회개하여 주옵소서.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문

자비가 한이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시고, 주님의 사랑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여, 이 나라를 붙들어 주옵소서. 너무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경제는 심각한 수준으로 추락했고, 국가적 명예는 더욱 추락하여 많은 해외 동포들이 대한민국을 걱정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세수는 심각할 정도로 마이너스가 되어 메꿀 수 있는 방법도 없을 만큼 심각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사랑의 주님, 이 나라가 다시 일어서기를 원합니다. 세계적인 주목과 인기를 얻었던 대한민국이 왜 이렇게 비참하게 되었습니다. 진실로 거짓과 타협하고, 악을 조장하고, 갈라치기를 하는 거짓된 정치인들이 모두 사라지게 하옵소서.

한국교회를 위한 기도

자비의 능력의 주님, 한국교회가 바로 서게 하옵소서. 이단과 사이비와 손을 잡고도 권력을 비호하는 자들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손에 있음을 기억하고 진리를 위해서 살아가는 진리의 터가 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모든 목회자들이 깨어 일어나 정치가 아닌 나라를 위해 기도하게 하시고, 진리를 위하여 분명한 지표를 갖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선하심을 기억하고, 날마다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리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위한 기도문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이 우리 가운데 넘치게 하시고, 언제나 저희를 붙드심으로 감사와 찬양가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36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