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4월 넷째 주

4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만물의 시작이요 끝이 되시는 하나님, 우리의 모든 것은 하나님의 손 안에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충만한 사랑과 은혜를 저희에게 베풀어 주옵소서. 4월의 마지막 주일, 저희를 주의 존전 앞에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무엇을 하든 언제 어디서든 항상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하나님의 일을 하는 동안 지치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과 능이 아니라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으로 승리하기를 원합니다. 저희에게 지혜사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진정 무엇이 하나님의 뜻이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것인지를 알고 그대로 행하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신실하신 주님, 인생의 무거운 짐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힘들어하는 이들이 지치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그들의 인생 속에 하나님의 도우심이 가득하길 원합니다. 두려움과 걱정이아닌 감사와 찬양이 넘치게 하옵소서.

저희들의 영안을 열어 주옵소서. 모호함과 왜곡이 가득한 세상 속에서 진정으로 주님이 원하시는 뜻을 잘 분별하게 하옵소서. 육체적 강건함도 주시사 하나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섬기고 봉사하고 전도하고 헌신하는 믿음의 사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부활의 능력이 충만한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죄와 사망 권세에 눌려 살아가지 않게 하옵소서. 주님이 주시는 부활의 능력과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저희 교회를 늘 사랑하여 주신 하나님, 이 지역에서 우리 교회가 감당해야 할 아름다운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복음의 빛을 비추어 주의 이름을 높이게 하옵소서.

벌써 4월이 마무리 됩니다. 지금까지 안전하게 지켜 주시고, 주의 이름을 위하여 열심히 살아오게 하심 감사합니다. 우리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많은 일들이 있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4월을 보낸 것처럼 5월도 주의 은혜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많은 행사가 기다리고 있는 5월입니다. 분주한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는 하나님, 오늘도 기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오니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23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