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선한 목자가 되시어 저희를 항상 푸른 초장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죄와 허물로 죽었던 저희를 살리시고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고 함께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온전히 예배하게 하옵소서.
지난 한 주간을 돌아보니 주님 앞에서 바로 살지 못한 저희를 발견합니다. 세상의 유혹에 흔들리며 믿음 위에 서지 못할 때가 너무나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사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에게 믿음을 더하여 주시사 어둔 세상에서 유혹에 빠지지 않고 오직 주의 말씀의 반석 위에 서게 하옵소서. 오직 말씀이 우리의 기준이 되게 하시고, 그 말씀이 우리를 인도하는 생명의 빛이 되게 하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말씀을 묵상하고 그 말씀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늘과 땅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 이 땅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아버지로 고백하게 하옵소서. 헛된 우상에 빠져 무엇이 진리인지 거짓인지를 알지 못하고 살아가는 이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희의 영혼을 일깨우사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 아버지께 돌아오게 하옵소서.
이번 주가 주일학교 동계 수련회가 진행됩니다. 방학동안 이어지는 짧은 수련회 기간이지만,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학생들이 진리를 더 많이 배우고, 하나님을 체험함으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자라게 하옵소서. 준비하는 교역자들과 교사들에게도 강건함을 주시가 지치지 않게 하옵소서.
각 목장이 주님 안에서 성장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경험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수고하는 목자들을 붙들어 주시고, 모임에 참석하는 모든 목원들이 치유와 회복의 경험을 하게 하옵소서.
4월 10일 수요일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에 합당하고,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자들이 선출 되게 하시고, 권력을 탐하며 악과 연합하며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국민들을 저버리는 자들이 정치권에서 사라지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 정치인들이 선출 되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일에 함께 하시고,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되게 하소서.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