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첫째 주

우리의 영원한 샘물이 되사 영혼의 갈증을 채우시고, 목마른 자들에게 생수를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언제나 살아계시고, 영광과 찬양과 존귀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월의 첫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오늘 이곳에 강림하사 받아 주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들에게 항상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지만 저희는 늘 부족하기만 합니다. 지난 한 주간을 돌아보니 여전히 부족하고 허물이 많습니다. 이 시간 저희의 죄를 자복하고 회개하오니 열납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본 받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벌써 1월을 지나 2월이 되었습니다. 흐르는 시간을 보면서 우리는 무엇을 하고 어떻게 해야할지를 깊이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하나님 아버지를 사랑하고, 예수님을 본받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마음으로, 말로, 행동으로 예수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2월은 저희들에게 중요한 시기입니다. 목장 구역 속회도 긴 방학을 끝내고 새롭게 시작합니다. 전도대와 중고기도반도 다시 모임을 갖습니다. 모든 모임들이 주님 안에서 잘 되게 하옵소서. 한 마음과 한 뜻으로 참여하게 하시고,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하니다. 참여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복을 주시고, 진리의 말씀을 증거하고 전도할 큰 능력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직분자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참 소망이 되십니다. 주님 저희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과 능력이 나타나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으로 하나 되기를 원합니다. 당회를 기억하여 주시고, 모든 당회원들이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중직자들에게 은혜를 베푸사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이번주는 졸업 주간입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진급하는 이들에게 복을 더하사, 앞으로 더 나은 세상을 향하여 전진하게 하시고, 더 높은 학교를 진학하는 이들에게는 더 잘할 수 있는 능력과 기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사회에 나가는 청년들을 기억하사 세상 속에서도 믿음 잃지 않고 든든한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좋은 취업지를 허락하시고, 어디에 가든 어디에 있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께 나온 주의 백성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아무도 모르는 아픔과 슬픔을 안고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오는 신음소리를 들어 주옵소서. 은혜를 사모하여 나온 성도들에게 하늘 문을 여시고 쌓아둔 복을 내려 주옵소서. 머리 숙여 주님을 경배하는 성도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월 대표 기도문 모음

Views: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