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2월 둘째 주

삶의 주인이 되시며 모든 만물에게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모든 만물이 하나님 아버지의 말씀으로 지은 바 되었으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움직입니다. 저희에게 큰 사랑을 베푸사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예배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하나님을 향한 사랑으로 가득채워 주옵소서.

존귀 하신 하나님 저희에게 2월 둘째 주를 허락하시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거룩한 주일 주의 백성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며 경배 할 때 받아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삶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만을 의지하기를 원합니다. 세상은 돈과 명예, 권력을 추구하며 살아갑니다. 소유한 자들이 힘을 쓰고, 권력 있는 자들이 힘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힘은 하나님이시며, 우리의 능력은 오직 하나님께 아버지께 있음을 기억하고 날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지난 주부터 전도팀이 모여 전도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여러 부분에서 부족하고 열악하지만 하나님의 알지 못하는 이들에 복음을 전하고 생명의 주님을 전하기 위하여 애쓰는 전도팀에게 성령을 부어주시고, 능력을 더하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살아갈 때 복을 주옵소서. 입술에 지혜를 더하사 듣는 이들이 복음을 듣고 회개하며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고백하기를 원합니다.

올해는 특별히 전도와 선교에 힘쓰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비전을 가지고 후원하는 선교사를 늘리고 후원액도 늘렸습니다. 우리가 힘써 선교사님들을 기도로 돕고 물질로 후원하기를 원합니다. 외롭고 쓸쓸한 곳에서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선교사님들에게 성령의 위로와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알지 못하는 어려움과 아픔이 있을 때마다 성령께서 붙드시고 위로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생명의 말씀을 힘 있게 증거 할 때 모든 성도들이 큰 은혜 받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24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