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주

샬롬! 주의 평강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10월 1일 주일, 국군의 날 기념 주일 대표 기도문을 준비하여 함께 나눕니다. 국군의 날 수고하는 이들을 위하여 기도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일 낮 대표 기도문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죽을 수 밖에 없는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셔서 영생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복된 날을 허락하사 하나님 아버지께 나와 경배와 찬양을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10월 첫째 주일을 허락하셨사오니 오늘도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을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저희로 하여금 하나님을 아버지가 부르게 하시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고백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미물에 불과한 죄인들을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심으로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저희들이 지은 죄들을 자복하고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주님 안에서 크신 은혜로 모든 허물을 덮어 주소서. 주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의지하여 나아갑니다. 이 시간 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시고, 우리의 마음을 생각을 밝혀 하나님을 온전히 찬양하게 하소서.

주님께 간구합니다.

복된 주일을 허락하시고, 10월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2023년도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아홉달이 지나고 열 번째 달이 되었습니다. 추겨운 겨울을 지나고 따스한 봄날을 보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왔던 많은 비와 굳은 날씨로 인해 어려움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신 통치하심은 폭염 속에서도 쓰러지지 않게 하시고 열매 맺는 가을을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생각하면 감사와 찬양을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생각을 너머 통치하시고 모든 만물을 운행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가 보지 못하는 것을 보시고, 듣지 못하는 것을 보시고, 알지 못하는 것을 아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께는 비밀이 없으시고, 밤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지혜와 능력을 찬양합니다.

오늘은 10월 1일 국군의 날입니다. 이 시간에도 나라를 지키기 위하여 젊음의 때를 보내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붙들어 주시고, 건강한 몸으로 제대하여 가족의 품에 안기게 하소서.

교회를 위하여 늘 수고하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소서. 아무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은밀한 섬김과 봉사를 통해 하나님의 이름을 드러내고, 성도들이 편하게 예배할 수 있도록 돕는 이들이 많습니다. 차량을 운행하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예배당을 청소하고, 식당에서 먹을 것을 준비하고, 꽃꽂이로 강단을 장식하고, 방송으로 섬기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들의 이름을 기억하사 복을 더하여 주소서.

특별히 말씀으로 섬기는 목사님을 기억하사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성령에 붙들려 말씀을 전하게 하시고, 세상이 알지 못하는 복음의 비밀을 증거하소서. 선포되는 말씀을 듣고 죽은 자들이 살아나고 절망한 자들이 소망을 얻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19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