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길 잃은 인생들을 돌보시고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선한 목자가 되셔서 저희들을 언제나 돌보시고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아갈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오늘도 거룩한 주일 주님의 품 안에서 감사와 찬양을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믿는 자들의 소망이 되시고, 참평안이 되십니다. 세상에서 헛된 것을 구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이름으로 살아가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살아갈 이유도 하나님이시고, 우리가 살아가는 방식도 하나님이십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진리의 말씀을 늘 순종하며 살아가는 복된 날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성령을 부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을 감사 찬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친히 만드시고 입히시는 하나님, 우리의 부족함도 아시고, 우리의 연약함도 아시는 분이십니다. 간구하기 전에 미리 쓸 것을 아시는 주님, 우리로 하여금 먼저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평안의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작은 것에 감격하고, 일상의 소중함을 알고 늘 찬양하는 저희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게 하시고, 나에게 주어진 사명을 기쁨으로 감당하는 복된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분주했던 5월을 보내고 6월을 맞이합니다. 벌써 날씨가 여름이 다가왔음을 알려 줍니다. 가정을 달을 보내면서 가정을 돌아보고, 가족 공동체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모든 일에 순서가 있듯 가정은 우리의 시작이자 마지막입니다. 주님께서 처음 가정을 설립하시고, 아담과 화와를 통해 온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나가기를 원하셨던 것처럼,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름다운 가정을 가꾸어 가며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더욱 부흥하기를 원합니다. 말씀으로 부흥되고, 기도로 뜨거워지고, 모든 일에 주의 능력이 넘쳐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모든 성도들이 주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옵소서. 찬양을 통해 하나 되고, 헌신함으로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주님의 놀라운 사랑으로 하나 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