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언제나 변함없이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드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것을 이루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무엇을 하든 하나님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시고, 감사함으로 살아가는 복된 주일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3월 둘째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을 소개합니다. 은혜로운 대표기도 시간 되십시오.

  • 2024년 3월 10일 주일 낮 예배
  •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 사순절 주간 주일 대표기도문

무엇이든 원하시는 대로 행하시고 기쁘신 뜻대로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우리의 일상을 붙드시고 항상 은혜로 채워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주님께 감사함과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오늘 예배 가운데 풍성한 주의 은혜가 임하기를 원합니다.

존귀하신 하나님, 저희를 늘 사랑하여 주시지만 저희는 주님 뜻대로 살지 못하고 내 마음대로 살 때가 너무 많았습니다.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시는 주님, 주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내 마음대로 살아갔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리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입술을 주관하여 주시고, 주의 영광 만을 나타내는 복된 인생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순종하는 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빛과 어둠을 지으시고, 평안과 환란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위하여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는 비밀이 존재하지 않고, 모든 것을 보시고 아시는 전지전능한 하나님이십니다. 자신을 속이고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어리석은 자의 삶을 버리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봄이 되었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사라지고, 따스한 바람이 우리의 콧등을 간지럽히는 계절입니다. 산과 들에 서서히 새싹이 움터 오르고, 꽃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변하고, 모든 것이 새롭게 되는 이 계절에 우리의 삶도 주님 안에서 늘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기쁨의 노래를 부르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나라가 아수라장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대한민국을 지켜 주옵소서. 경제는 곤두박질을 치고, 기술은 해외로 유출되며, 개발과 연구를 위한 예산은 삭감되거나 축소되고 있습니다. 주여, 이 나라가 어디로 가고 있습니다. 주의 은혜로 다시 일어나게 하옵소서. 거짓의 영들이 떠나게 하시고, 이단 사이비에게 정신이 팔린 악한 지도자들은 이 땅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주님, 우리 교회가 주님 안에서 아름다운 교회로 빛을 발하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도약하는 교회, 주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진리의 말씀을 담대히 전하며, 약한 자들의 손을 붙잡아 주고, 주님께만 영광 돌리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역경과 어려움 속에서 고통 받는 주의 백성들을 붙들어 주소서. 날이 갈수록 경제가 침체되고, 자영업자들은 힘든 상황에 몰리고 있습니다. 정부가 빨리 바른 정책을 통해 경제 회복되게 하시고, 서민들이 잘 사는 나라, 약자들이 안전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드시고 사랑하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풍성한 사랑이 넘치게 하소ㅓ.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18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