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대표기도문
할렐루야! 이곳에 오신 여러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2024년 2월 4일, 2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을 함께 나눕니다. 계절 절기상 입춘이고, 이번 주간 토요일이 설날이기에 설명절 준비가 필요한 주간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거룩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저희를 사랑하사 고난 가운데도 붙드시고, 지켜 주심 감사합니다. 2024년 2월 첫 주일 예배를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1월을 잘 보내고 다시 2월을 맞이합니다. 우리가 해야 할 많은 일들이 있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 예배하기를 멈추지 않게 하옵소서.
오늘도 저희를 주의 거룩한 존전 앞에 불러 모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새로운 한 달을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하나님 저희에게 복된 날들을 허락하사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새해 같은데 벌써 2024년도 1월을 지나 2월의 첫 주일을 맞이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가장 신실하신 분이시고, 항상 좋은 것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흐르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뜻과 마음을 이해하며, 영적 분별력을 더하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주어진 2월도 최선을 다해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을 기쁘시기하는 복된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고난 받는 성도들을 붙들어 주소서.
고난 가운데 있는 성도들을 붙들어 주소서. 경제침체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직장을 잃기도 하고,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여, 힘들어하는 저들에게 은혜를 베푸시사 다시 재기할 수 있도록 힘을 주옵소서. 어떤 상황에서도 낙심 하지 않고 주님께 기도함으로 피할 곳을 주시는 하나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설 명정을 위한 기도문
자비하신 하나님, 이번 주에 설 명절이 들어 있습니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가족이 사라지는 시대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믿는 자들이 효도하고 사랑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예배하고 찬양할 때 하나님께서 임재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그 가정에 임하게 하옵소서. 자녀들이 복을 받고, 만사가 형통한 가정 되게 하소서.
교회를 위한 기도문
말씀을 사모하는 자들에게 복을 주시고,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자비의 주님, 방황하는 자들이 주님의 이름으로 힘을 얻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을 인하여 기쁨과 소망을 얻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점점 부흥하게 하시고, 주님을 위한 복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게 하소서. 이웃들에게 주의 복음을 전함으로 생명의 방주가 되게 하옵소서. 예배 마다 성령이 임하고, 찬양함으로 힘을 얻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