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저희들을 택정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백성 삼아 주시니 감사합니다. 2024년의 문을 활짝 열어 주시고, 희망찬 새해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저희들을 붙들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새해를 저희에게 허락하시고, **교회 성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늘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따르지 못하고 말씀대로 살지 못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의 거룩한 백성이라 하면서도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못했습니다. 주여, 이 시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드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를 맞아 우리가 늘 마음으로 삶으로 하나님으로 높이며 찬양하게 하소서. 언제나 하나님의 의와 진리를 갈망하며, 따르게 하소서. 우리의 삶의 목적이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것이 되게 하소서. 우리의 입술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우리의 손과 발이 하나님을 위하여 희생하게 하소서. 우리의 눈과 마음은 항상 하나님의 눈과 마음으로 채워져, 주님이 보시는 것을 보고, 주님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주님이 원하시는 일을 하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이전보다 더 열심히 뜨겁게 사랑하며, 주님께 나아갈 때 열정과 기쁨으로 찬양하며 높이게 하소서. 모든 부서들이 날로 성장하게 하시고, 모든 성도들인 날이 갈수록 더욱 주님을 닮아가게 하소서. 세상의 소금과 빛되어 하나님을 높이게 하소서.
대한민국이 하나님께 붙들린 바 되기를 원합니다. 나라기 많이 힘든 가운데 있습니다. 무역수지는 벌써 2년째 적자를 기록하고 있고, 가정들은 무서울 정도로 빚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주님, 이 나라가 다시 일어서게 하옵소서. 다시 부흥하게 하옵소서. 경제 되살아나며, 정치적으로 안정이 되며, 군사적으로 강력한 힘을 갖게 하소서. 미중무역분쟁이 갈수록 깊어하고, 일본의 야욕도 수그러들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이 작지만 강한 나라 되게 하소서. 그 어떤 나라보다 하나님을 높이는 나라 되게 하소서.
다시 성령이 바람이 불어오게 하소서. 하나님의 거룩한 나라가 이곳에 임하게 하소서. 예배를 수종드는 주의 성도들에게 복을 주시고,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