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기도문 1월 둘째주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언제나 살아 계셔서 우리의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복된 한 해를 허락하시어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하나님의 높으심을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새해도 벌써 한 주가 지나고 또 한 주가 시작됩니다. 한 주가 시작되는 첫 날, 주의 백성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받았음에도 저희는 늘 세상으로 나가려 합니다. 목자를 따르지 않고 홀로 길을 걸어 길 잃은 양처럼 세상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저희들을 불쌍히 여겨 주소서. 어리석은 생각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사랑하게 하소서. 성경이 이끄시는 대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가 무엇을 하든 항상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생각이 있고, 목표가 있지만 가장 먼저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이 많은 생각들이 우리를 사로잡으려 합니다. 걱정과 근심이 사로잡고, 욕심과 탐욕이 우리를 사로잡습니다. 말씀을 향하는 우리의 마음이 세상으로 나아가지 않게 하소서. 근심과 걱정에 휩싸여 찬양과 감사를 잃어 버리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게 하소서. 생활의 분주함으로 하나님을 망각하며 살아가는 어리석은 자들이 되지 않게 하소서. 주의 말씀을 늘 소중히 여기가 말씀에 흠뻑 젖어 살아가게 하소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이 땅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교회를 허락하시고 또 교회로 하여금 생명의 복음을 증거케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가 생명이 복음을 증거하는데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음의 눈을 들어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게 하여 주시옵시고, 하나님의 능력을 온전히 증거하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말씀을 선포함으로 어둠 속에 있던 자들이 빛으로 나오고, 죽었던 자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통하여 수많은 영혼들이 주님께 돌아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담임 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시옵시고, 교회를 위해서 수고할 때에 능력과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목사님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매 주일 목장모임이 활성화 되게 하시고, 각 목장들이 살아나는 희망찬 새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생명은 주님께 있음을 기억하고 날마다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을 예배할 때 역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7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