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8월 셋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감사와 찬양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말할 수 없는 크신 사랑으로 저희들을 돌아보아 주시고, 늘 보호하여 주십니다. 8월 셋째 주일을 맞아 저희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예배 가운데 임재하여 주시고 믿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할 때 함께 하여 주소서.

허물을 고합니다.

너무나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은 저희들에게 늘 좋은 것만을 주셨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늘 각 자의 길을 갔고, 주의 말씀을 따르려 하지 않을 때가 많았습니다. 저희들을 부족과 허물을 하나님께 아룁니다. 주여,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께 간구합니다.

예배를 받으시는 주님, 이렇게 거룩한 주일 함께 모여 하나님 아버지를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치고 상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온 이들이 있다면 예배를 통해서 회복 되게 하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을 맛보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무더위 속에서 지치지 않게 하시고, 건강하게 하루를 보내게 하소서. 생계를 위하여 무더위 속에서도 쉬지 않고 일해야 하는 근로자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들에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잘 버틸 수 있는 강건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다음 세대가 다시 일어서기를 기도합니다. 출산율의 저하와 관심의 저하로 인해 다음 세대가 위축되고 있습니다. 교회가 힘써 저들을 세우고, 위하여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주일학교를 위해 수고하는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그들이 어떤 상황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승리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게 꿈과 비전을 주시옵소서. 세상 속에서 살아가는 동안 비전을 잃고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세상이 물욕에 빠지고, 성공을 향해 달려가고, 나만을 위해 살아가는 동안 우리는 종종 하늘의 부르심을 잃고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는지, 어떻게 살아야 할지를 기억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은혜 주실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오늘도 한량 없는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지치고 상한 이들이 있다면 주의 말씀으로 일어서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강론하시는 목사님을 붙잡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124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