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위한 축복 기도문

자녀를 축복하라

부모는 자녀를 가르치는 사명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를 가르치도록 부모에게 명하셨습니다. 말씀을 가리치고, 삶을 지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 하나는 자녀를 축복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자녀를 축복하는 기도문을 정리해 올려 봅니다.

등교하는 자녀

가능하는 아이의 머리에 손을 얻고 짧게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혼자 기도하는 것과 부모가 직접 기도해 주는 것은 많이 다릅니다.

사랑의 주님, 이제 ***가 학교에 등교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잘 다녀올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잘 배우고 잘 익혀서 뛰어난 지적 능력을 갖추게 하소서. 학교 가는 길과 오는 길도 지켜 주시고,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행복한 얼굴로 돌아오게 하소서. 하루의 모든 시간을 하나님께서 붙들어 주실 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등교한 자녀를 위한 부모의 기도

자녀가 등교한 후 부모가 자녀를 위해 시간을 내어 하는 기도입니다. 부모님들도 출근하는 경우도 있고, 집에 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어디에 있든 자녀를 위해 짧게라도 기도하는 습관을 길러 보십시오. 기도문은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하지만 기본적으로 자녀의 오가는 길을 지켜 주시고, 수업에 잘 참여하고, 총명한 아이가 되도록 기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로운 하루를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가 등교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오늘도 모든 시간에 함께 하여 주셔서 안전하고 일어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가 하는 모든 언어를 주관하시고, 선하고 아름다운 언어생활을 하게 하소서. 모든 만남을 축복하여 주셔서 친구들과 잘 어울리게 하시고, 서로 싸우지 않고 화평한 가운데 지내다 오게 하소서.

수업에 잘 집중하게 하시고, 배움에 즐거움을 더하사 기쁨으로 학업에 임하게 하소서. 배우고 익히는데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시간이 지날 수록 더 많은 지식을 습득게 하옵소서.

오늘도 모든 여정 속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자녀를 위한 일반적인 기도문

자녀를 위해 기도할 때는 자녀의 이름을 넣어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한 명이 대부분이고 많으면 두 명인 경우가 많은데 귀찮아도 자녀의 이름을 넣어서 기도하십시오. 더 많은 경우는 정말 큰 축복입니다.

사랑이 한량 없으신 하나님 아버지, ***를 주의 자녀 삼아 주시고, 주님을 믿는 아이로 자라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시고 붙드시는 **가 언제나 주님 안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하나님을 소망하며 영원한 천국에 이를 때까지 주님께서 붙들어 주옵소서.

살아가는 동안 많은 고난과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럴 때마다 주님을 더욱 의지하게 하시고, 하나님께 기도함으로 문제보다 더 크신 하나님을 신뢰하게 하옵소서.

어디를 가든 주의 자녀 답게 거룩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작은 것이 무시하지 않고, 크다고 겁먹지 않게 하소서. 모든 일은 하나님의 손 안에 있음을 기억하고 믿음으로 담대히 나아가게 하옵소서.

꿈과 비전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소서.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스스로 개척하려는 의지를 갖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비전을 가지고 세상에서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지를 깊은 생각하며 기도하게 하소서.

시간이 지날수록 영적으로, 지적으로, 정서적으로, 성품적으로 성장하게 하시고, 친구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 받는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소서. 수많은 경쟁과 시험 속에서도 균형을 잃지 않게 하소서.

성경적 가치관과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하여 시대를 분별하여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헤아려 살아가게 하소서. 성공해도 교만하지 않게 하시고, 혹여나 실패하고 넘어져도 비굴하지 않게 하소서. 일어서면 넘어질 수 있고, 넘어지면 일어서기를 포기하지 않게 하소서.

삶에는 수많은 위험과 위기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부모의 간절한 소원도, 스스로의 노력으로 어쩔 수 없는 상황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하나님께서 **를 붙어 주시고, 눈동자처럼 지켜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4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