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 / 전도회 총회
여기서 말하는 선교회와 전도회는 교회 기간을 말합니다. 한 해가 지나면 총회를 통해 새로운 임원을 선출합니다. 총회 1부에 간단하게 예배를 드리고, 2부에 월례회 겸 총회를 실시합니다. 총회 예배시에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남전도회와 여전도회가 엄격하게 구분되어 드리는 기도문은 아니지만 상황에 맞게 기도문을 맞추어 보았습니다. 총회 대표 기도를 맡으신 분들은 참고 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여선교회 / 여전도회 총회 대표기도문
너무나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한 해 동안 선한 목자가 되어 주셔서 저희들을 사랑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흠이 많고 부족한 저희들임에도 너무나 사랑하여 주셔서, 주님을 위하여 봉사하며, 섬길 수 있도록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2여 전도회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는 복된 인생이 되기를 원합니다. 가정에서 엄마로, 며느리로, 아내로 책임을 당하며, 직장에서 직원으로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이 되어 하나님의 이름을 드러내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참된 믿음의 여성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오늘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또 새롭게 시작하는 여선교회 총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2여선교회를 위하여 열심히 달려온 임원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작년 새로운 임원으로 선출이 되어 최선을 다해 충선하고 봉사하며, 사업을 위해 달려온 회원을 비롯한 임원들에게 하늘의 복을 내려 주소서. 아무도 모르는 고충을 안고 고민하고 걱정할 때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기도하고 또 기도하여 선한 일들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참으로 감사하고 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예배를 마치고 총회를 열고 개최합니다. 총회에 참석하는 모든 임원들에게 성령의 은혜를 부어 주소서. 이번 총회를 통하여 여선교회가 화합하고 하나 되며, 주님이 주신 지혜로 헌신하는 주의 여종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수고한 임원들에게 큰 복을 더하여 주소서. 그늘의 눈물과 그들의 고충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새로운 일꾼들을 다시 선출합니다. 내년도 사업 계획도 준비하려고 합니다. 중심을 보시는 주님, 주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종이 선출 되게 하시고, 선출된 임원들이 주님 인도하심을 따라 아름다운 사역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더하여 주시고, 내년에도 2여 전도회를 위해 기도할 때 하늘의 복으로 채워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남 선교회 전도도회 총회 대표 기도문
역사의 주관자요 능력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만물을 주관하시며, 지혜로 통치하시는 전지전능의 주님, 오늘 시간 우리와 함께 하심을 찬양합니다. 수많은 시간들이 흘러 가는 동안 주님은 늘 저희 곁에서 함께 하셨으며,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셨음을 고백합니다.
지나왔던 시간들을 보니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없습니다. 한 해동안 주님을 위하여 최선을 위해 달려 왔지만 여전히 부족하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려고 했지만 실수한 것들도 너무 많았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가 힘써 일한다고 했지만 여전히 부족한 것들이 있다면 용서하여 주시고, 기뻐하실 만한 것들에 대하여 영광 받아 주소서.
내년에는 우리 남전도회/선교회가 하나님의 뜻을 이루하며, 하나님께 온전히 영광 돌리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로 올해보다 더 나은 한 해가 되게 하시고, 더 열심히, 더 아름다운 헌신을 하나님께 드리게 하소서.
한 해 동안 열심히 수고한 모든 일꾼들에게 은혜를 주옵소서. 주님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려 했지만 여전히 부족합니다. 주어진 시간 속에서 하나님께 헌신하기 위하여, 맡겨진 소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시간을 내고, 물질을 투자하고, 열정을 쏟하 수고했던 많은 시간들을 열납하여 주옵소서.
새롭께 뽑힐 일꾼들들에게는 성령의 지혜를 더하시고, 하나님께 합당한 자들이 뽑혀 더욱 하나님의 이름을 드러내는 복된 일꾼들이 되게 하소서.
새로운 사업들을 잘 계획하여, 교회에 덕이 되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남전도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