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예배 대표기도문 4월 첫째주

수요 대표기도문

살롬! 오늘은 2024년 4월 3일 수요 예배 대표기도문을 함께 나누려고합니다. 평년에 비해 교회력이 굉장히 빠른 2024년입니다. 종려주일과 부활주일까지 모두 지나고 평범한 한 주를 시작했습니다. 4월은 회복의 달입니다. 봄의 기운이 완연한 4월의 첫 수요 대표기도문을 나눕니다. 권사 대표기도문, 집사 대표기 도문입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왕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2024년 4월 첫 수요 예배를 맞이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인해 하루하루 살아감이 기쁨이 되고, 하나님께 나와 예배할 수 있음음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를 부족하고 연약하지만 하나님은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고, 가장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시는 분이십니다.

4월 허락하심 감사합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에게 복된 4월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올해는 유난히 꽃샘추위가 오래 가서 벚꽃도 늦게 피고 날씨가 많이 차가웠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정하신 자연의 법칙에 따라 추위도 물러가고, 아름다운 봄이 찾아왔습니다.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를 찬양합니다. 우리가 항상 모든 것을 주관하시고 이끄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높이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믿음을 더하여 주소서.

우리의 믿음 없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하고 내 욕심에 이끌려 살아갈 때가 많았습니다. 저희에게 믿음을 더하여 주셔서 주님이 보여주시고, 말씀하시는 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을 저희에게 주시는 분이십니다. 언제나 하나님을 말씀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국회의원 선거를 위한 기도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다음 주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 국민의 대표를 뽑는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우리가 정신을 차리고 대한민국 국민으로 한 표를 행사하게 하옵소서. 바른 정치인, 공의를 행하고 정직하게 살아가는 사람을 국회의원으로 선출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문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이제 말씀 듣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의 문을 열고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게 하옵소서. 항상 주님을 사랑하고 간절히 찾는 자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sits: 19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