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달을 시작하면 드는 기도

새로운 달을 시작하면서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문



주님, 새로운 한달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은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고, 우리의 고난을 도우시고,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주십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주시는 주십니다. 우리가 우리의 힘으로 무엇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으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이번들도 주님의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주님, 이번 달에도 우리를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주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깊이 숙지하고, 주님의 사랑을 널리 전파하고, 주님의 영광을 높이는 일을 하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주님의 자녀로서 거룩하고 의롭게 살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번 달에도 우리에게 필요한 은혜와 힘과 평강과 기쁨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어떤 상황에 있든지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 수 있도록 도와 주소서. 우리가 서로 사랑하고 섬기고 돕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세상과 악과 싸우는 데 굳건하고 충성스럽게 서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번 달에도 우리를 지켜주시고 보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지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병과 재난과 유혹과 시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보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주님께서 준비하신 좋은 계획에 순종적으로 따르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번 달에도 우리를 기다려주시고 인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깨닫는데 느리고, 행하는 게으릅니다. 주여 우리 가운데 열심과 열정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믿음과 희망과 사랑이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내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주님의 임재와 귀한 약속을 기다릴 수 있도록 인내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번 달에도 우리를 사랑해주시고 자비히 여겨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얼마나 부족하고 죄스러운지 알면서도 사랑하시는 주십니다. 우리가 주님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그 사랑으로 변화되고, 그 사랑으로 다른 이들을 섬기기를 바랍니다. 주님, 이 모든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ews: 6

Leave a Comment